메인이미지

운영 및 결제 안내

운영 및 결제 안내

용달114를 방문하여 주신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용달14는 현장작업의 책임감을 높이고, 고객만족을 위하여 현장팀장(소사장)이 개인사업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작업만을 대신하는 직원이나 일당작업원에 서 한단계 성숙하고 책임있는
제도의 도입으로 서비 스의 질적 향상과 A/S의 즉시처리등을 통하여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팀장(소사장)은 개인사업자이므로 카드결제, 현 금영수증 발급, 계산서 발급은 작업완료 후 대급결제 와
동시에 현장팀장(소사장)이 직접 발급해드리는 즉 시처리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용달114의 현장즉시처리제도를 많이 이용하여주시 기 바랍니다.

포장이사 비용 안내(현금영수증 발행)

이사비용은 기본이사비용과 옵션비용으로 나누어 집니다.

기본이사비용은 차량과 투입되는 인원의 인건비로 견적이 산출됩니다.
이사물량이 적으면 비용이 저렴하고 이사물량이 많아서 투입되는 차량과 많은 인원이 작업을 하게 되면
비용이 올라갑니다.


비용결제 :
기본 이사 비용은 작업 완료 후,
카드결제, 현금결제시 현금 영수증 발행, 세금계산서 로 결제 완료 하시면 됩니다.


옵션비용 :
기본이사비용 외에 에어콘탈부착, 사다리차 사용, 벽 걸이TV 설치등은 이사업체 수익과는 무관하지만
작 업을 원활하게 하기 위하여 동시에 이루어지는 부가 서비스입니다.

이사당일 사다리비용과 에어콘 탈부착 서비스 등 옵 션비용은 해당 업체에 직접 지불하시면 됩니다.